GS파워가 20일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 ‘버킷리스트 with GS파워(Good Santa)’ 후원 전달식을 열었다.
GS파워가 20일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 ‘버킷리스트 with GS파워(Good Santa)’ 후원 전달식을 열었다.

GS파워(대표 조효제)가 20일 경기도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 소원을 이루는 ‘버킷리스트 with GS파워(Good Santa)’ 후원 전달식을 열었다.

소외 이웃을 위한 맞춤형 지원에 초점을 맞춘 이번 나눔은 의왕시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100여 명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그 가운데 특별한 사연이 있는 5명의 어르신에게는 주거환경 개선, 추억 여행, 가전제품 교체 등 버킷리스트를 이뤄주는 내용이다.

이번 행사는 송년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따뜻함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GS파워 임직원이 다양한 품목으로 가득 채워진 ‘사랑의 선물’을 준비해 각 가정 내에 직접 전달하는 ‘On & 溫 사랑의 파우치’ 전달에서 비롯된 것으로 각 지역사회 복지관의 협조로 진행되고 있는 GS파워의 겨울철 나눔 활동이다.

이번에 준비된 ‘따뜻한 선물’ 안에는 참치캔, 스팸, 김, 쌀 등 각종 식용품에서부터 장갑. 목도리, 전기장판 등 겨울용품 등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품목들로 가득 찼다. GS파워 사회공헌팀 전원이 참석해 선물 포장과 각 세대 전달을 담당했다.

한편 지난 19일에는 군포 지역 어르신과 장애 세대 등 100여 세대에 ‘따뜻한 선물’을 전달하는 2019년 ‘Neighbor GS파워 나눔미소’ 전달식을, 18일에는 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에 거주하는 어르신과 가족 170여 명을 초청해 떡만둣국으로 한 상을 만든 특식과 함께 송년 ‘사랑의 파우치’를 선물하고 이분들과 여흥을 나누는 행사도 각각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김영구 고객지원 처장은 ‘GS파워 따뜻한 겨울 사랑 나눔’ 이야기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의견과 지원이 모여 추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으로 앞으로도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