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뉴스&피플 오피니언 전기문화
(넷플릭스뉴페이스) 제임스와 앨리사의 이야기가 이어진다…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2
더 킹: 헨리 5세·경계선의 남자·범죄도시·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6
빌어먹을 세상따위 스틸샷.
어느덧 올해도 두 달밖에 남지 않은 11월 첫주. 이번주 넷플릭스 뉴페이스에는 시즌 2로 돌아온 빌어먹을 세상 따위(The End of the F**ing World S2)를 비롯해 ▲더 킹: 헨리 5세 (The King)▲경계선의 남자(Nowhere Man)▲범죄도시(The Outlaws)▲에이전트 오브 쉴드 (Agents of S.H.I.E.L.D. S6)가 기다린다.

◆빌어먹을 세상 따위 시즌2…세상 끝으로 밀려난 그들이 돌아온다!

빌어먹을 세상의 끝까지 밀려났던 십 대들의 이야기가 다시 시작된다. '빌어먹을 세상 따위'는 진짜 아버지를 찾아 길을 떠나는 소녀와 그녀를 따라나선 사이코패스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로 발칙하면서도 냉소적인 유머가 어우러져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가출한 뒤 끔찍한 범죄를 저지르고, 그보다 더 끔찍한 어른들을 만나는 제임스와 앨리사의 이야기는 시즌 1에서 충격적인 엔딩을 맞이하며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켰다. 그로부터 2년 뒤에 다시 시작되는 시즌 2는 아직 과거의 트라우마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앨리사 앞에 아웃사이더 보니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스토리가 담겼다.

◆더 킹: 헨리 5세…왕을 맞으라

부산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궜던 왕이 강림한다. '더 킹: 헨리 5세'는 자유롭게 살아가던 왕자 할이 왕좌에 올라 전쟁으로 혼란에 빠진 영국의 운명을 짊어지며 위대한 왕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 발돋움한 티모시 샬라메가 헨리 5세 역을 맡아 왕궁 내 정치와 혼란을 수습하고 전쟁을 이끌어야 하는 젊은 왕의 고뇌를 세밀하게 그린다. '위대한 개츠비'의 조엘 에저턴이 할과 왕궁 밖 생활을 함께한 진실된 친구이자 멘토 존 폴스타프를 연기했으며 각본에도 참여했다. '애니멀 킹덤', '워 머신'의 데이비드 미쇼 감독이 연출을 맡아 외로운 군주의 고뇌와 성장, 그를 둘러싼 권세가들의 갈등, 전쟁의 참혹함을 사실적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경계선의 남자…운명을 깰 수 있을 것인가?

'경계선의 남자'는 사형 집행일을 기다리던 중 아들이 납치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사형수 취안이 탈옥을 결심하며 거대한 음모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조직에 몸담고 있던 취안은 위험한 갱단의 세계에서 10년의 시간을 두고 벌어진 두 건의 악랄한 사건과 음모에 휘말리며 더 큰 시련에 빠진다. '여친남친'의 장샤오취안, '5월 1일'의 자징원, 가수이자 배우인 '청풍자'의 판샤오쉬안 등이 출연하며 혁오가 '경계선의 남자' OST를 중국어로 작업하기도 해 관심을 모았다

◆범죄도시…오늘 밤, 싹 쓸어버린다!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 소탕작전'을 영화화한 범죄 액션 영화다. 마동석과 윤계상이 각각 나쁜 놈 때려잡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무자비한 보스 장첸을 맡아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도 68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진선규, 김성규 등 보석 같은 신인을 발굴하기도 했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6…초인이 아니어도 영웅이 될 수 있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비밀기관 쉴드 (S.H.I.E.L.D.)와 그곳에서 활동하는 요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마블 시리즈다. '어벤져스'의 뉴욕 침공 후 로키의 창에 찔려 죽은 줄로만 알았던 필 콜슨 요원이 살아 돌아와 자신의 팀을 꾸리고 세계의 여러 위기를 해결하는 내용으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공유해 마블 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모았다. 쉴드와 하이드라의 내전, 인휴먼 등 마블 영화에서 다루지 못했던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 또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요인 중의 하나다.
작성 : 2019년 11월 04일(월) 11:18
게시 : 2019년 11월 04일(월) 11:18


양진영 기자 camp@electimes.com        양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많이 본뉴스
전기계 캘린더
2019년 11월
12
3456789
10111213141516
17181920212223
24252627282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