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동탄2, 평덕고덕 매수고객 초청해 전문가 특강 및 건축현장 소개
단독주택 건축 궁금증 해소와 생활특성을 반영한 개성 있는 건축 유도

LH는 30일 동탄신도시 홍보관 및 동탄2지구 내 건축현장에서 단독주택용지 매수고객을 초청해 ‘단독주택 현장설명회’를 개최했다.





 - 사진 : ‘단독주택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매수고객들이 동탄2지구 단독주택 블록에서 전문 건축사에게 설명을 듣고 있다.
LH는 30일 동탄신도시 홍보관 및 동탄2지구 내 건축현장에서 단독주택용지 매수고객을 초청해 ‘단독주택 현장설명회’를 개최했다. - 사진 : ‘단독주택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매수고객들이 동탄2지구 단독주택 블록에서 전문 건축사에게 설명을 듣고 있다.

LH(사장 변창흠)는 30일 동탄신도시 홍보관 및 동탄2지구 내 건축현장에서 단독주택용지 매수고객을 초청해 ‘단독주택 현장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설명회는 화성동탄2 및 평택고덕지구 단독주택용지 매수고객 50여명을 대상으로 가구원수, 생활특성 등을 반영한 개성있는 단독주택 건축을 유도하고, 실제 건축과 관련된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설계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및 ‘우리집도 건강한 집이 될 수 있나요?’를 주제로 한 전문 건축사 특강에 이어, 고객 이해도 증진을 위한 단독주택 건축현장 소개 및 건축물 마감재 등에 대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다양한 형태의 단독주택이 모여 있고 단지 활성화 정도가 우수한 화성동탄2지구 내 단독주택용지 402블록, 403블록에서 현장설명을 진행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았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고객은 “단독주택을 짓는데 여러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장에서 전문가들의 상세한 설명을 듣고 나니 궁금증이 많이 해소됐다”고 말했다.

LH 관계자는 “LH는 고객의 단독주택 건축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현장설명회를 개최 할 것”이라며, “LH가 공급한 단독주택용지 위에 건강한 집, 살고 싶은 집이 지어질 수 있도록 매수고객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