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리빙케어 서비스 인테리어 선보여
K쇼핑 15일 런칭, 방송 당일에만 120만원 상당의 서비스 무료 제공

한경희생활과학은 15일 K쇼핑에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은 15일 K쇼핑에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은 15일 오후 9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K쇼핑에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인테리어를 적용한 로미는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고객의 취향에 맞춰 디자인하는 방식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요리 공간을 넘어 가족이 함께 분위기 있는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홈카페나 북카페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로미키친은 도시적인 감각의 ‘베이직’, 북유럽 감성의 ‘클래식’, 부드러운 ‘프렌치’ 감성 중 선택할 수 있다.

대표 컨셉인 ‘베이직’은 현대적이며 도시적인 분위기를 담아 모던한 스타일이다.

‘클래식’은 내추럴한 북유럽의 감성을 반영했으며 상·하부장에는 웨인스코팅 기법과 엔틱한 황동컬러의 손잡이로 포인트를 줬다.

‘프렌치’는 골드 컬러의 엔틱 손잡이가 특징으로 상·하부장에는 다양한 컬러를 믹스매치 할 수 있다.

로미의 또 다른 특징은 뛰어난 수납력이다. 팬트리와 같은 키 큰 수납장을 도입해 수납 공간을 최대 150%까지 늘릴 수 있다.

아울러 로미는 일반 페인트와 차별화된 열성형 공법을 이용한 친환경 접착 공법으로 열과 스크래치에도 강해 반영구적으로 보존이 가능하다.

또 주방에 들어가는 모든 가구들 역시 E0등급의 친환경 자재와 천연 대리석 간지 인스톤으로 건강한 주방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한경희 대표는 “로미는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아온 리빙 케어에 대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십분 발휘해 공간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할 것”이라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미는 런칭을 기념해 K쇼핑에서 방송 당일에만 50만원 상당의 고급 원목 식탁을 비롯해 수전, 수납장 등을 고급 자재로 업그레이드 하고 LG하우시스의 최신상 상판 역시 업그레이드 받는 등 총 12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400만원 상당의 로미키친을 270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K쇼핑에서 진행되는 런칭 본 방송 화면을 촬영 또는 캡쳐해 개인 SNS에 업로드 후(해시태그 삽입 필수) 업로드 및 이벤트 공유 URL을 로미 홈페이지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는 고객에게 한경희생활과학의 가위칼을 전원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미의 인테리어 서비스는 K쇼핑은 또는 로미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