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거짓말·리듬 & 플로우·채울 수 없는 시즌2·출동! 유후 구조대 라인업

본격적으로 가을로 접어든 이번주, 넷플릭스에는 ▲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El Camino: A Breaking Bad Movie) ▲모두의 거짓말 ▲리듬 & 플로우(Rhythm+Flow S1) ▲채울 수 없는 시즌2(Insatiable S2) ▲출동! 유후 구조대(YooHoo to the Rescue S2)가 신작으로 이름을 올렸다.

◆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범죄로부터, 과거로부터, 달아나야만 한다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던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 시리즈가 돌아왔다. 브레이킹 배드 시즌 5의 이야기에 이어 납치된 제시 핑크맨이 극적으로 탈출에 성공해 자유를 찾아가는 과정이다. 선생과 제자가 동업해 마약을 제조, 판매하는 파격적인 설정으로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킨 브레이킹 배드는 에미상, 새턴상 등 수많은 상을 휩쓸어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입증한 바 있다. 모든 시리즈를 제작한 빈스 길리건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2회 연속 에미상 남우조연상 받은 에런 폴이 드라마에 이어 제시 핑크맨을 연기하고 제작까지 맡았다.

◆모두의 거짓말…그들의 침묵 속에 은폐된 진실

‘모두의 거짓말’은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쫓는 시크릿 스릴러다. 온실 속에서 살아왔던 서희에게 절대적인 사랑을 줬던 아버지가 갑작스레 사망하고 남편까지 실종되면서 그녀의 인생은 한순간에 달라진다. 서희는 아버지의 죽음을 밝히고자 국회에 입성한다. 전영신, 원유정 각본에 감각적인 연출을 자랑하는 ‘치즈인더트랩’의 이윤정 감독이 처음 장르물에 도전한 작품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터널’, ‘원더풀 고스트’의 이유영이 부와 명예를 모두 갖춘 명망 높은 국회의원의 막내딸이었지만 한순간에 아버지와 남편까지 잃는 김서희를, ‘뷰티 인사이드’,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이민기가 남다른 촉을 가진 광역수사대 형사 조태식 역을 맡았다.

◆리듬 & 플로우…넷플릭스 판 쇼미더머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리듬 앤 플로우’는 미국의 차세대 힙합 스타의 육성 과정을 보여주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그래미상 3관왕에 빛나는 챈스 더 래퍼, 빌보드의 악동 카디 비, 남부 힙합씬의 왕 티아이가 3주 동안 로스앤젤레스, 뉴욕, 시카고, 애틀랜타 등 미국 전역의 래퍼들을 직접 찾아가는 전례 없던 이벤트를 벌였고, 각 에피소드마다 스눕 독, 루페 피아스코, DJ 칼리드 등 슈퍼 게스트가 등장해 힙합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본도 검열도 없는 진짜 힙합을 만날 수 있다.

◆채울 수 없는 시즌2…달콤살벌 패티의 기상천외한 복수가 이어진다

화려한 영상미와 파격적인 이야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채울 수 없는’이 더 화끈한 이야기로 돌아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채울 수 없는’은 뚱뚱하다는 이유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괴롭힘과 무시를 당했던 패티가 달라진 외모로 그녀에게 상처줬던 이들에게 복수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다. 아름다워진 외모로 달라진 세상을 누리는 대신 잔혹한 복수를 택한 패티, 그녀의 뒤틀린 복수심은 결국 살인을 부른다. 하지만 패티는 아름다운 미모로 사람들을 홀리며 또 다른 미인 대회를 준비한다. 그녀는 과연 피로 얼룩진 과거에서 벗어나 인생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출동! 유후 구조대…멸종 위기 동물들과 모험을!

‘출동! 유후 구조대’가 시즌 2로 새로운 모험에 도전한다. 출동! 유후 구조대는 마법의 숲 유토피아에 사는 유후와 그의 친구들이 세계를 누비며 위기에 처한 동물 친구들을 돕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갈라고 원숭이 ‘유후’, 사막여우 ‘패미’, 흰목꼬리감기원숭이 ‘루디’, 붉은 다람쥐 ‘츄우’, 알락꼬리여우원숭이 ‘레미’ 등 멸종 위기 동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밌게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