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프린터 ‘셀피’와 카툰네트워크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콜라보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포토프린터 셀피와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포토프린터 셀피와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포토프린터 셀피와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셀피 X 위 베어 베어스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과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진행된다. ‘위 베어 베어스’는 그리즐리(Grizzly), 판다(Panda), 아이스베어(Ice Bear) 곰 삼형제를 그린 코미디 애니메이션이다. 친근감 있는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전세계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특별한 셀피 패키지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셀피 X 위 베어 베어스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 화이트 색상 제품과 엽서 사이즈의 전용 인화용지(RP-54),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가 그려진 기프트 세트로 구성됐다. 기프트 세트는 캐릭터 파우치, 포토 앨범, 포토 프레임 2종이다. 캐릭터 파우치에 캐논 셀피를 보관하고, 인화한 사진은 포토 앨범에 보관하거나 포토 프레임에 끼워서 전시할 수 있다.

셀피 CP1300은 선명하고 깨끗한 인화 화질으로 다양한 레이아웃 연출이 가능한 포토프린터이다. 넓은 3.2형 LCD 화면으로 인화할 사진과 인쇄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간편하게 사용자가 원하는 레이아웃이나 사진 배열 변경이 가능하다. Wi-Fi, 유선, USB 연결 등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디바이스와 쉽게 연결이 가능하다. 또 염료 승화 방식을 채용해 다양한 색 영역을 표현할 수 있고, 오버 코팅 처리를 통해 물이나 먼지, 지문 등 오염으로부터 사진을 보호해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진을 보관할 수 있다.

한편,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 공식 e스토어를 비롯해 캐논 플렉스, 직영 백화점에서 재고 소진시까지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e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의 가격은 16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