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모바일tv 개편 기념,28일까지 매주 최신 인기영화 1편 무료 제공·영화 5편 30% 할인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모바일 영상 플랫폼 ‘U+모바일tv’ 개편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신 인기영화 무료 상영관·할인관을 운영하고, 유료 콘텐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주 최신 인기 영화 1편을 엄선해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상영관과 매주 꾸준히 인기 있는 영화 중 5편을 30% 저렴하게 제공하는 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28일 LG유플러스가 기존 ‘U+비디오포털’의 명칭을 ‘U+모바일tv’로 바꾸고 새로운 이용자 인터페이스(UI) 및 고객 맞춤 추천 기능을 적용한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이다.

무료 영화는 ▲창궐(15~21일) ▲상류사회(22~28일)이며 할인 영화는 15~21일까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노트북, 위대한개츠비, 첨밀밀, 미 비포유 등 5편이다. 22일~28일까지 제공되는 리스트는 22일 0시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U+모바일tv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유료 콘텐츠 시청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응모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일이 많을수록 혜택이 커지는데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3000명 ▲8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20명 ▲10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각각 ▲10% 할인권 ▲1만원 할인권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5일 문자메시지로 개별안내된다.

이밖에 스토어에서 앱에 대한 평점과 후기를 남긴 이용자 중 4000명을 추첨해 U+모바일tv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스토어로 자동 연결되며, 평점과 함께 사용 후기와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된다. 솔직하고 정성이 담긴 리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3월20일 후기에 남긴 이메일 주소로 개별 안내된다.

LG유플러스 주영준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개편된 U+모바일tv 앱을 이용자가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