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9주년 기념식서 새비전 선포

LH는 경남혁신도시 소재 LH 본사 대강당에서 ‘LH 창립 9주년 New VISION 선포식’을 개최하고 ‘든든한 국민생활 파트너, LH‘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국민 중심의 미래 청사진을 그리기로 했다.
LH는 경남혁신도시 소재 LH 본사 대강당에서 ‘LH 창립 9주년 New VISION 선포식’을 개최하고 ‘든든한 국민생활 파트너, LH‘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국민 중심의 미래 청사진을 그리기로 했다.

LH가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든든한 국민생활 파트너’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4일 LH는 경남혁신도시 소재 LH 본사 대강당에서 ‘LH 창립 9주년 New VISION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LH 창립 9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국민과 함께 미래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는 자리가 됐다. LH는 이날 행사에서 ‘든든한 국민생활 파트너, LH‘를 새로운 비전으로 선포하고 국민을 중심으로 미래 청사진을 그리기로 했다. 이를 통해 국민들의 더 나은 삶을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LH에 따르면 새로운 비전과 전략은 국가균형 발전, 사회적 가치 실현 등 공공성을 강조하는 정책 변화와 4차 산업혁명, 남북관계 개선 등 미래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전문가, 시민단체, 임직원을 포함한 각계의 의견을 수렴해 수립했다.

아울러 LH 임직원들은 4대 핵심가치인 ‘상생협력(Win-Win)', ’창의혁신(Innovation)‘, ‘미래도약(Tomorrow)’, ‘사람중심(Human-Oriented)’을 함께 실현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슬로건으로는 각 핵심가치의 영문 첫 글자를 조합한 영단어 ‘WITH’와 비전을 결합해 만든 ‘든든한 국민생활 파트너 with LH’를 선정해 국민과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다시 한 번 강조했다.

LH는 또 새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중장기 경영목표로 2027년까지 ▲일자리 231만개 창출 ▲동반성장 우수기관 달성 ▲고객만족도·청렴도 최고 등급 획득 ▲이자부담부채 비율 110% 달성 등을 설정했다.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4대 기본 경영방향으로는 ▲국민이 바라는 주거복지 서비스 ▲고르게 발전하는 도시와 지역 ▲미래를 선도하는 혁신성장 ▲모두가 행복한 사회적 가치 실현 등을 설정했으며, 총 42개 실행과제와 123개의 세부 실천과제도 제시했다.

이를 통해 스마트시티, 혁신형 산업단지와 같은 신성장 동력을 적극 발굴해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고, 공공투자 확대 및 주거복지 서비스 연계를 통해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혁신성장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중점을 둔다는 방침이다.

박상우 LH 사장은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LH가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혁신성장과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서고, 국민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