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가 ‘2018 BIMOS 메르세데스-벤츠 VIP 나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시너지힐앤놀튼 제공
한성모터스가 ‘2018 BIMOS 메르세데스-벤츠 VIP 나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시너지힐앤놀튼 제공

한성모터스는 하반기에도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약속하며 마련한 ‘2018 BIMOS 메르세데스-벤츠 VIP 나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자사 VIP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행사를 열었다. 고객들은 샴페인 및 웨스턴 스타일 저녁 식사와 함께 자동차 전시,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앞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부스에서는 최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더 뉴 E 300 e’를 공개하고, EQ브랜드의 콘셉트카 ‘콘셉트 EQA’도 함께 선보였다.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한성모터스 나이트 파티에서는 재즈콘서트, 도슨트 투어, 마술 쇼 등 VIP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행사들이 마련됐다. 또 치즈바, 카나페 등의 핑거푸드와 함께 샴페인, 와인, 등 파티의 흥을 돋우는 케이터링이 행사 내내 제공됐다.

한성모터스는 초대된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와인 스토퍼와 부산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하기도 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6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들은 ‘샤오미 보조배터리 1만mAh’를 받을 수 있으며 A-클래스, B-클래스, CLA 및 GLA 모델 출고 고객들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트렁크 트레이’를 제공한다. C-클래스 출고 고객들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코트행거와 폴딩테이블을 준다.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는 ‘여름대비’ 할인 이벤트도 시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먼지휠터 소모품, 와이퍼 블레이드 및 소낙스 향균탈취제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부산 북구 서비스 센터에서는 6월맞이 ‘AS 프로모션’도 추가로 실시중이다. 오는 29일까지 차량번호가 ‘6’으로 시작 또는 끝나는 예약입고 고객들은 차량용 윈도우 커버를 받을 수 있다.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4시 이후 예약입고 고객에게는 슈투트가르트 머그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