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5까지 홈페이지 접수…30명에게 7박8일간 기회 제공

기아차가 ‘더 뉴 K5 하이브리드’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사진=기아차 제공
기아차가 ‘더 뉴 K5 하이브리드’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사진=기아차 제공

기아자동차는 ‘더 뉴 K5 하이브리드’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뉴 K5 하이브리드는 지난 15일 출시됐다. 18.0km/ℓ의 뛰어난 연비(16인치 휠 기준)를 비롯 고속도로 주행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부주의 경고 등 동급 최고의 첨단 안전 사양을 갖췄다.

기아차는 다음달 24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총 3차수에 걸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더 뉴 K5 하이브리드를 7박8일간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하이브리드 차량 특유의 뛰어난 경제성과 친환경성을 직접 체험하게 할 계획이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은 다음달 15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같은달 19일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차수당 10명씩 모두 30명을 선정하며, 이와 별도로 응모 기간 중 매일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이번 시승 이벤트 페이지 내에 평일 출퇴근 주행거리, 주말 평균 주행거리를 입력하면 향후 5년간 가솔린 차량 대비 절감되는 유류비 금액과 이산화탄소 배출 저감을 통한 나무 식목 효과를 알려주는 ‘친환경 계산기’ 기능을 삽입해 하이브리드 차량의 우수성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을 적극 유도할 방침이다.

한편 기아차는 더 뉴 K5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증,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10년 20만km 보증, 중고차 최대 3년 62% 잔가 보장 등의 프리미엄 보장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