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브론스타벤처스가 스포츠 산업 관련 분야의 국내 3년 미만 스타트업 혹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H-Camp 스포츠산업 창업지원센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고, 한국스포츠개발원이 운영해 헤브론스타벤처스가 실시하는 ‘스포츠산업 창업지원센터’는 스포츠산업의 발전을 위해 관련 분야의 창업자 육성과 일자리 창출을 지원한다. 교육비는 전액 국비로 지원한다.

선발된 교육생은 3개월 간 전문가들(관련 분야 대학 교수, 창업 실무 전문가, 투자자, 창업기업 경영자 등)로 구성된 강사진을 통해 스포츠산업과 창업 분야의 기초과정 교육부터 분야별 세부 전문교육까지 스타트업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받게 된다. 아울러 사업계획서와 투자 유치 멘토링 및 현장 실습, 실전 창업 시뮬레이션 워크숍, 데모데이 등이 마련 될 예정이다.

교육과정 수료 시에는 ‘스포츠산업 창업교육 수료증’이 수여되며, 최종 우수 5팀으로 선발 된 기업들에는 최대 4000만원의 창업 지원 자금과 H-Camp 정규 배치프로그램에 참가 할 자격이 주어지게 된다.

신청 기간은 4월 1일까지며, 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의 ‘Apply Now’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