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겨울화보, '고급스러운 젠틀우먼의 미모’

배우 송윤아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 B컷이 선공개됐다.

3일 프랑스 패션 매거진 럭셔리는 젠틀우먼 스타일로 사랑 받는 배우 송윤아와 함께한 화보 B컷을 선공개했다.

송윤아는 따뜻한 가을 분위기가 담긴 공간 속 분위기와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젠틀우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윤아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층 더 깊어진 미모와 눈빛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다운 코트와 니트 등을 활용해 카리스마 넘치는 젠틀우먼 스타일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이번 시즌 조르쥬 레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화보 속 송윤아 다운 코트와 베스트는 FW 시즌 트렌디한 롱패딩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아이템.

2017년 가을, 겨울의 대표 컬러인 버건디와 올리브 컬러의 프렌치한 감성이 돋보이는 다운 코트, 베스트를 매치해 추워진 날씨로 인한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는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화보 속 송윤아가 선보인 빅 라쿤퍼 다운코트, 다운 베스트는 4일 오전 11시 4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며, 더 많은 콜렉션은 롯데홈쇼핑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