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는 오는 17일 롯데홈쇼핑에 S/S 특별패키지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홈쇼핑에서 선보일 ‘시즌5 컬렉션’은 S/S시즌 트렌디한 네일 컬러와 아트 총 17종과 스페셜한 네일 케어 패키지까지 포함되는 등 보다 강력하고 풍성한 구성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한국에서 직접 디자인한 네일 컬렉션 ‘코리아 스트링스(Korea Strings)’ 포함돼 처음 공개된다.

‘코리아 스트링스’컬렉션은 한국의 현악기를 모티브로 해 모던하고 심플한 라인이 돋보인다. 미국 본사에서 주로 진행되었던 신규 컬렉션의 제품 기획 및 디자인 작업이 이번 스트링스 컬렉션을 시작으로 한국의 소비자의 요구와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 아트를 한국에서 직접 디자인하여 계속해서 컬렉션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본 구성품인 계절에 맞는 S/S 인기 컬러 ‘솔리드 라인’ 3종, 반짝이는 화려한 펄감의 베스트 아이템 ‘글리터 라인’ 5종, 코리아 스트링스 컬렉션을 포함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라인’ 5종, 밋밋한 네일 컬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악센트 라인’ 4종을 비롯해, 네일 케어 패키지(지브라 투웨이 버퍼, 젤 앤 폴리시 네일 리무버)와 첫 구매고객을 위한 ‘무료체험분’은 물론, 론칭 기념 첫방송 사은품(네일 팩 세트)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홈쇼핑 판매가격은 일반 소비자가 대비 60% 이상 저렴한 6만 9000원으로 결정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