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코, 신학기 대학생 대상 게릴라 증정 이벤트 진행
‘8핑거 네일 폴리쉬’ 무료 증정 및 온라인 전용 할인 쿠폰 제공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2017년 봄, 신학기를 맞이해 대학생들을 위한 게릴라 증정 이벤트 ‘개강여신 네일 프로젝트’를 14일 화이트데이를 시작으로 4일동안 진행한다.

‘개강여신 네일 프로젝트’는 붙이는 네일 폴리쉬 제품을 직접 증정하는 이벤트로, 행사기간 동안 약 2만 6000개를 서울 소재 주요 대학가 주변에서 대학생들에게 전달한다.

14일 이화여자대학교, 연세대학교, 홍익대학교를 시작으로 오는 17일까지 숙명여자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고려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서울 소재 주요 대학 주변에서 대학생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이번 게릴라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대학생들에게는 1만1900원 상당의 아트 디자인 네일 폴리쉬 제품과 동시에 인코코 온라인 자사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하며, 포토타임 등의 즉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인코코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인코코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셀프네일 아이템으로 신학기 설레임을 가지고 시작한 대학생들이 손끝에서부터 자신을 가꾸고 보다 산뜻하게 시작하기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인코코는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를 개발 제작한 브랜드로, 신축성 있고 유연한 네일 폴리쉬를 통해 정교한 네일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매시즌별 테마에 맞춰 선보이고 있다.

붓 자국과 뭉침 현상 등 액상 매니큐어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100% 매니큐어 성분을 약 95% 건조한 방식을 사용해 하나의 네일 스트립에 베이스코트+컬러 코트+탑코트를 모두 포함했다. 손톱 사이즈나 모양에 상관없이 간단히 붙이는 방식만으로 셀프 네일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이 적고 건조 시간이 필요치 않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인코코는 100% 네일 폴리쉬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주요 쇼핑몰 및 백화점, 올리브영 등 약 50곳을 비롯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00여 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핸드크림, 네일 팩, 파츠 등)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