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이하 'AAA')의 열기가 뜨겁다.

'AAA'는 올해 새롭게 만들어지는 시상식으로 아시아의 셀럽들이 총출동하는 별들의 축제다. 한 해 동안 아시아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배우와 가수가 한 자리에 모이는 화려한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AAA'는 지난 17일 오후 4시 'AAA'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asiaartistawards.com/)를 오픈, 본격적인 축제의 서막을 올린 가운데 한국, 중국, 일본 등 아시아의 팬들이 홈페이지에 동시 접속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100%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팬투표 인기상’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현재 가수부문 1위는 엑소, 드라마 남자 부문은 변백현, 드라마 여자 부문은 윤아가 1위에 올라있다.

2016년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빛낸 연기자, 가수 등 아티스트를 직접 내 손으로 뽑을 수 있는 만큼 투표 수가 8만 2000건(10월 18일 오전 9시 기준)을 기록할 정도로 치열한 접전이 계속되고 있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체가 주목하고 인정하는 ‘AAA’의 인기상은 누구에게 돌아갈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는 11월 16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진다.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머니투데이 미디어 등의 후원으로 열린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